단짠단짠은 진리!!! 미떼 핫초코 티라미수

2018. 12. 6. 12:31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미떼 핫초코 티라미수 입니다.

저번에 미떼 핫초코 화이트를 포스팅했었는데요

우유맛이 강하던 미떼 핫초코 화이트


과연 어떤 맛을 보여줄지 궁금합니다 ㅎㅎ

티라미수맛이 날려낭??!!!


제품 패키지모습입니다.

달콤한 핫초코에 부드러운 치즈가 더해졌다네요


 

코코아분말 6.5%,커피2.5%,치즈분말0.1% 들어가있습니다.

 

맛있는 미떼 핫초코 티라미수를 만드는법입니다.

뜨거운물 130ml를 부워서 만드시면되요~~

 

열량및 영양정보입니다.

칼슘이 들어가있네요 ㅎㅎ

 

재료명및 성분입니다.

 

미떼 핫초코 티라미수 한포를 꺼내보았습니다.

 

컵에 투척~!!!


80도로 데워진 물을 130ml 부워주세요~!!

 

티스푼으로 잘 섞으시면 끝 >ㅆ<

 

미떼 핫초코 티라미수 후기


맛은 단맛이 강하진 않구요

살짝 짭짤하면서 치즈맛이 납니다.

은은하게 커피맛도 나용~!!


여러가지 핫초코를 맛보았지만

티라미수맛이 느껴지더라구요 ㅎㅎ

기존의 미떼 핫초코는 단맛이 강해서 좀 별로였는데

요건 짠맛이 있어서그런지

단짠단짠이 괜찮더라구요

짠맛때문에 단맛이 강하게 느껴지지 않는듯합니다.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