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포동술집 맛있는 사시미가 있는 남포동분위기좋은술집 타카라 2호점

2017. 8. 15. 18:58맛집탐방기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일요일에 다녀온 이자까야

남포동분위기좋은술집 타카라 2호점입니다.


타카라 본점 옆쪽으로 2호점 직영점이 오픈하였는데

본점은 튀김요리가 맛있고,

2호점에서는 사시미를 맜있다는~!!!


저는 사시미 먹으로 2호점으로 >ㅆ<


위치는 요깅~~

 

 


드디어 도착한 타카라 2호점입니다.

외관부터 일본느낌이 팍~!!


 

매장 내부 모습입니다.

 

2층도 있어서 분위기가 좋네요^^



 

요건 2층에서 내려보는 사진~!!

2층도 분위기 좋다잉~!!



 

저희는 1층 창가에 앉았어요

벚꽃이 장식되어있어서 이쁘네요^^

 

 

메뉴판입니다.

일본 이자까야라서 술이 많다잉~!!

 

요건 꼬치 메뉴판~~

5종셋트나 10종셋트 드시는게 더욱 저렴한~!!

 

요긴 요리 메뉴판입니다.저희가 주문할 모리아와세 사시미!!!

 

 

전등도 이쁘고 뒷편에 술병장식이 멋지당!!

 

요건 기본안주 ㅎㅎ

오뎅과 풋콩,단무지입니다.

풋콩에 풋내가 좀 나서 아쉽던 ㅎㅎ


사시미는 시간이 오래걸린다고해서

먼저 주문한 꼬치입니다.

왼쪽부터 아스파라거스베이컨,파삼겹,

항정살,팽이말이베이컨,가이바시(관자)입니다.

5종셋트로 저렴하게 주문했어요 >ㅆ<

꼬치하면 한잔 마셔야겠죠 ㅎㅎ

평소에 못보던 칼피스사와 포도를 주문해보았습니다.

도수가 약하고 부드러우면서 달콤해서 맛있더라구요

여성분들이 좋아하실듯~!!

어머니께서 술을 안좋아하는데

요건 맛있다고 드시던 ㅋㅋ

 

키조개 관자 치즈 그라탕입니다.

안에 달콤하게 버섯과 키조개가 들어있는

 

접시는 무척 뜨거우니 손대지 마세요~!!

갓 나와서 치즈가 쭈욱~!!!

 

 

드디어 나온 모리아와세 ㅠㅠ

아직 준비중어서 늦게 나왔지만

비쥬얼 갑~!!!


 

두껍게 썰어나온 회들이라 식감이 굿뜨!!!


 

민어~!!!

껍질을 살짝 익혀서 나온 회~!!



 

요건 연어~!!

정말로 기름지고 고소하던 ㅎㅎ

다만 요거 먹으면 다른 회 못먹을지도

모르니 나중에... ㅋㅋㅋ

 

 

남포동분위기좋은술집 타카라 2호점 후기

꼬치도 저렴하고

사시미가 정말로 맛 좋았던^^

분위기도 좋아서 연인들과 데이트하기 좋은듯~!!

제가 갔던날도 연인들이 많던^^


다만 아쉬운건 관자 치즈 그라탕에

자를 늘려주셨으면 좋을듯하네요.


사시미는 하루에 몇접시 안나온다고하니

드실분을 일찍 방문하시는게~!!​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