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송도맛집,송도해수욕장맛집인 김씨화덕 송도점에서 포장해서 송도해수욕장으로 물놀이~!!

2017. 8. 5. 11:25맛집탐방기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요즘 더운 여름~!!

송도해수욕장에 놀러를 가기로~~~~


요즘 송도케이블카로 핫플레이스가 되었죠~!!

송도케이블카 타고 송도해수욕장에서 해수욕하면 좋겠죠잉~~

송도케이블카는 아침일찍과 오후 8시부터 할인도 한다고도 하더라구요.


송도해수욕장에 들리기 전에

먹을거리를 사들고 가려구

송도골목길 먹거리타운에 들렸습니다.

메뉴는 피자~!!!


제가 방문한 부산송도맛집 김씨화덕 송도점~!!

위치는 요기~~

 

 

송도골목길 먹거리타운에 도착~~

버스타시면 암남동주민센터에 내리시면됩니다. 


 

드디어 도착한 송도해수욕장맛집 김씨화덕 송도점~!!!

밖에서 봐도 이탈리아 느낌이 물씬~!!

 

요긴 화덕!!!

화덕에서 구운 피자라니!!

더 맛있겠죠잉~~

 

매장인테리어도 멋지네요^^

 

 

이벤트와 김씨화덕의 슬로건??!! 

 

메뉴판입니다.

런치시간에는 런치세트로

저렴하게 즐길수 있겠어요

 

저는 피자를 두개 포장해서 송도해수욕장으로~!!

저날 폭염주의보가 떴는데도

물놀이하시는 사람들이 잔뜩~!!!

 

제가 주문했던 마게리따 부팔라피자와 4치즈피자~!!

화덕에서 구워서 살짝 그을린게

더욱 맛있어보이네요^^

피클과 4치즈피자를 찍어먹을 꿀도 넣어주셨네요^^

포장해왔는데도 뜨끈뜨끈해서 쭈욱 늘어나는 치즈~!!

4치즈는 4가지 치즈가 들어가있어서

치즈의 풍미가 물씬 느껴지고 고소해서 좋더라구요



 

마리게따 부팔라피자~!!

물소젖치즈가 얹어져있는 토마토피자입니다.

물소젖치즈의 풍미가 좋았구요

토마토의 산미가 받쳐주던 피자였습니다.

 

요렇게 접어서 먹으면 꿀맛~!!

 

송도해수욕장에서 맛있는 피자를 먹으며 찰칵~~ ㅎㅎ

가족과 함께 맛있는 피자와 물놀이~!!


송도해수욕장 맛집 김씨화덕 송도점 후기


화덕에서 구운 피자라서 더욱 맛있었구요

사고 조금만 걸으면 송도해수욕장이라 굿뜨~!!

개인적으로 4치즈피자가 맛있더라구요^^

치즈덕후들은 4치즈피자를 추천드려요


뜨거운 여름~!!

송도해수욕장에 놀러오셔서 피자들고

맛있게 먹고 즐겁게 해수욕하시는건 어떠세요??!!

다만 긴옷은 필수....

햇빛 따가워 죽는줄 ㅠㅠ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