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포동밥집 존맛인 한끼맛있다~!!! 찹스테이크,소고기필라프를 맛보다~!!

2017. 5. 11. 12:01맛집탐방기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다녀온 남포동밥집인 한끼맛있다입니다.

전에 다녀온적이 있는데

그때 먹었던 부추삼겹살스테이크가 맛있었는데요~!!

요번에는 다른거 먹었어요 >ㅆ<

http://blog.naver.com/6142jsu/220887944341

 

간날 황사 개 쩔어서 ㅠㅠ

bulu&blue마스크 끼고 갔습니다 ㅋㅋㅋ

.

위치는 요깅~!!

남포동존맛인 한끼맛있다~!!

 

2층에 있는 남포동밥한끼맛있다~!!

 

영업시간과 밥과 샐러드 리필가능~!!

전에는 이런거 없었는데 ㅎㅎ

좋으다~~

 

 

메뉴판입니다~!!

커플이나 여러명 가시면

세트메뉴가 싸고 좋은~!!

 

 

기본 세팅~!!

 

저희가 주문한 찹스테이크입니다 >ㅆ<

오우 떼깔 좋으당~!!

샐러드와,콘샐러드,감자,밥이 같이 나오는 찹스테이크~!!

 

반짝반짝 빛나는 찹스테이크~!!! ㅋㅋ

맛있겠쥬 +ㅠ+

 

샐러드입니다.

귤,토마토가 들어가 있네요^^

 

소고기 필라프입니다.

계란과 김이 들어가있네요~!!

역시 볶음밥에는 김과 계란이 진리~!!!

큼직하게 들어가있는 소고기~!!!

좋으다 >ㅆ< 

 

 

감자 달콤하면서 좋았던~~!!!

 

 

남포동존맛 한끼맛있다 후기~!!

 

전에 먹었던 부추삼겹살스테이크가 인상적이었는데

찹스테이크도 맛있더라구요^^

살짝 달콤해서 아이들과의 외식에도 좋을듯싶네요.

 

소고기필라프는 고기가 큼직하게 들어가있어서

씹는맛도 좋고 좋았습니다^^

담에 파스타도 맛봐야하는데

아침과 점심을 면으로 먹어서리 ㅋㅋㅋ

다음에 가게되면 파스타를 시켜봐야겠어요~!!

 

매장이 넓어서 모임에도 좋을듯~!!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