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면술집추천 !!! 혼술하기도 회식하기도 좋은 리프레쉬

2017. 7. 19. 09:18맛집탐방기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어제 혼술을 하고 왔어요~!!!

요즘 혼술 많이 하신다던데


제가 간 곳은 서면 리프레쉬입니다.

저렴한 가격에 혼술하기 부담없더라구요.


위치는 엔씨백화점 근처라 쇼핑하다가

시원하게 한잔하기 좋을듯싶네요^^

 

 

 

드디어 도착한 리프레쉬입니다.

 


 

안주 가성비최고라고 ㅋㅋㅋ

전부 가격 8천원이하라 부담없겠어요~!!

 

밖에 메뉴판있어서 좋은!!!

사실 그 가게에 뭐가있는지

모르고 들어가기가 좀 그렇잖아요 ㅎㅎ;;

 

매장 내부입니다.

혼술할수있는 1인테이블도 있구요

다인테이블도 있습니다 ^^

 

메뉴판입니다.




 

셋트메뉴도 있어서

좀 더 저렴하게~!!


 

제가 주문한 상그리아~!!

일본술집처럼 기본안주가 나오더라구요.

제가 간 날은 마구로타다끼가 기본안주!!!

 

어린잎야채와 마구로타다끼를 같이 먹고

오렌지로 입가심하기 좋더라구요^^

 

각종 과일이 들어있는 상그리아~!!

수제라서 그런지 좋으다 >ㅆ<

 

제가 주문한 돼지콩피입니다.

돼지고기목살을 올리브오일에 절여서

조리했다고하던데

정말로 부드럽구요

식감은 부드럽고 연한장조림느낌~!!

밑에는 토마토와 감자샐러드가!!!

하얀 크림소스와 같이드시면

왠지 아웃백의 투움바파스타 느낌이 나는~!!

진하고 고소합니다 ^^



 

돼지콩피의 부드러움을 영상으로~!!

부드러워서 잘게 찢어져요 >ㅆ<

 

샹그리아를 거의 다 마셔서

주문한 블랙하이볼입니다.

콜라와 일본위스키를 섞은 탄산주~!!

갠적으로 그닥....

샹그리아가 더 맛남 ㅠㅠ

 

 

새로운 술이 왔겠다 안주도 주문해야겠죠잉~~

새우깡입니다.

잔새우를 갓튀겨서 바삭한~!!!

저에게는 살짝 짜던데

술안주는 짭짤해야겠죠잉 ㅎㅎ

 

다음으로 주문한 카시스오렌지입니다.

빨간빛깔이 이쁘네요 >ㅆ<

달콤한 오렌지향이 나는지라 맛있더라구요

 

카시스오렌지와 같이 주문한 베이컨스틱~!!

요건 3천원!!!

싸다잉 >ㅆ<

바싹하게 튀겨진 베이컨~!!!


 서면술집추천!!! 리프레쉬 후기


안주가 전부 저렴해서

혼술하기도 좋고

여럿이서 간단하게 마시기 좋은듯싶네요

술도 저렴해서 부담없습니다.



갠적으로 돼지콩피가 맛있더라구요^^

아쉬운건 새우깡의 간을 살짝 낮추면

어떨까하는 생각이 ㅎㅎ

안주의 플레이팅이 너무 이쁘던 >ㅆ<

일본요리 경력 10년쉐프가 운영하는 리프레쉬

부담없이 술 한잔 어떠세요??!!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