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면데이트코스 코스요리~!! 서면레스토랑은 코슐랭

2017. 7. 14. 18:26맛집탐방기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토요일에 다녀왔던

서면레스토랑 코슐랭입니다.


위치는 요깅~~!

 

 
2층에 위치한 코슐랭~~
니뽕내뽕 옆 입구의 엘레베이터를 타시면됩니다.


 

코슐랭 입구입니다.

영업시간이 적혀있네요.

 

매장내부모습입니다.

아늑한 분위기이구요

테이블마다 접시가 다르던~~





 

재미있는 네온사인도 ㅎㅎ


 

쉐프관련 영화를 빔으로 쏘아주던~~

 

매장 이벤트입니다.

SNS에 올리면 에이드가 공짜라네요 ㅎㅎ 

 

메뉴판입니다.

메인메뉴을 정하시고

원하시면 코스를 선택하실수 있는~~

 



 

 저희는 C코스입니다.

식전빵이 나왔습니다~

마늘바게트와 구운빵이 >ㅆ<

피클과 올리브오일+발사믹소스가 같이 나왔습니다.

 

저그에 물을 주시던데

안에 자몽이나 레몬이 들어있습니다.

물이 모자라면 직원분이 알아서 채워주셔서 좋던 ^^

 

먼저 나온 망고소스와 그라브락스입니다.

망고소스에 큐브연어,야채등이 들어있습니다.

 



 

다음으로 나온것은

차가운 포테이토스프입니다.

위에는 파슬리,베이컨조각이 뿌려져있습니다.

맛은 치즈풍미가 느껴지면서

우유와 감자의 고소함이 굿뜨~!!

 

스프볼이 저렇게 커요 ㅋㅋㅋ


 

다음으로 나온것은

유자소스와 문어타르타르샐러드~!!

옆에 리코타치즈도 >ㅆ<

리코타치즈가 부드러우면서 고소하구요

문어타르타르샐러드는

유자소스가 은은하게 받쳐주는 샐러드입니다.



 

드디어 나온 메인입니다.

메인이 나오기 전에 식기를 바꿔주시더라구요

요런거 좋으다 >ㅆ<

왼쪽은 연어스테이크이구요

오른쪽은 등뼈등심스테이크입니다. 

 

등뼈등심스테이크~!!

육즙이 가득한 스테이크이구요

등심이라 살짝 기름기가 있습니다.

고소하면서 부드럽습니다.

옆에는 감자샐러드위에 구운야채들이~!!

소스도 있는데 내취향아님....


 

연어스테이크입니다.

껍질째 구운연어스테이크와

홀그레인머스타드,단호박소스가 있구요

감자샐러드에 구운야채들로 구성되어있습니다.

간은 짭짤합니다.

갠적으로 허브향이 제 취향은 아닌....​

 




 

드디어 나온 디저트~!!

망고샤벳입니다.

위에는 건사과와 딸기계열의 소스가~!!




계산대에 있는 귀요미 ㅋㅋㅋ

요걸 안찍고 올소가 없던~~~

 

 

서면레소토랑 코슐랭 후기


메인만 주문하셔서 드셔도되구요

코스요리전문점이라

코스로 드시고 싶다면 추가선택만 하면되니

부담이 적더라구요.


분위기도 깔끔하고 차분한 분위기이고

데이트나 소개팅할떄 좋은~~!!!

화장실도 깔끔하고 좋더라구요.


T본스테이크도 있던데 부산에서

거의 없는데 먹으러가야하낭 ㅎㅎ

등뼈등심스테이크 안잘려있다면

손에 들고 뜯어먹는 로망이??!! ㅋㅋㅋ

다만 소개팅때 이러면........ㅋㅋㅋㅋㅋㅋ


브런치메뉴로도 유명하다던데

서면에서 브런치를 하신다면

분위기있는 코슐랭 어떠세요??!!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