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엽지만 따뜻한 고양이손 충전식 손난로 3000mAh

2018. 12. 16. 21:55제품리뷰/IT제품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요즘 날씨가 너무 추워서 직구한

고양이손 충전식 손난로 3000mAh입니다.


다양한 손난로가 있었는데요

고양이손이 너무 귀여워서 구매를 ㅋㅋㅋ

중국에서 3개를 주문했었는데

통관법때문인지 하나씩 배송을....

그래서 배송크리.... ㅠㅠ


제품 패키지모습입니다.

원래 비닐포장밀봉이 되어있지만

벗긴모습입니다.

귀여운 고양이손사진이 있네요~~


 

고양이손 충전식 손난로 3000mAh의 성능입니다.

중국어라 패스~!!

 

요건 정품인증하는것같아요~~

 

뚜껑을 열면 뿅~~

설명서가 보이네요

 

귀여운 고양이손이 반겨주는~!!

 

비닐포장을 벗긴뒤 모두 꺼내보았습니다.

고양이손 손난로,충전케이블,어뎁터,설명서가 들어있습니다.

 

고양이손 손난로를 살펴볼까낭~~

하단부에는 길다란 스트랩이 있어서

손목에 걸고다닐수도 있어서 편합니다.

 

손바닥젤리부분입니다.

스티커는 제거가능합니다.

원버튼 방식이구요

더블클릭시 전원ON

한번 클릭할때마다 온도단계를 조절가능합니다

다시 더블클릭시 전원OFF됩니다.

 

스티커를 제거한 모습입니다.

진짜 고양이손처럼 귀엽죠잉 >ㅆ<

싸구려 프린팅이아니고

실리콘같은 부드러운 재질입니다.

 

살짝 측면에서 보면

고양이손 젤리들이 입체감있게 만들어져있습니다.


 

흐흐흐 꾹꾹 눌러보고싶지 않나요??!!

 

손등부분입니다.

매끄럽거나 딱딱한 플라스틱느낌이아니라

부드러운 촉감을 지닌 바디입니다.

손등부분이 발열됩니다.

 

충전포트입니다.

마이크로5핀으로 충전가능해요

 

요건 스트랩부분입니다.

스트랩끝부분에 고양이 얼굴 앞뒤가~!! 

 

보조배터리로 사용할때는 어뎁터와 케이블을 연결~!!!

 

요렇게 꽂아서 스마트기기를 충전가능합니다.

 

요건 전원버튼을 눌려서 2단계 온도를 설정한 모습입니다.

불빛이 1개 들어오면 온도 1단계

불빛이 2개 들어오면 온도 2단계입니다. 

 

사용설명서와 스펙입니다.

무게는 76g

저온은 45도

고온은 55도입니다.

사용시간은 온도에 다르겠지만

고온모드 3~4시간은 가더라구요~!!

 

작동법입니다.

 

고양이손 충전식 손난로 3000mAh 후기


가격은 14000원대이고

배송비가 5천원입니다...


배터리용량이 3000mAh이지만

고온모드로 3~4시간정도 작동가능하구요

개인적으로 저온모드로 사용하시는걸 추천~!!

고온모드로 손에 쥐니깐 좀 뜨겁더라구요

저온모드는 따뜻한느낌을 줘서 좋았어요


손목에 걸고 다니기 좋게 스트랩도 있어서 나름 좋더라구요

일회용을 사용하면 편리하지만 환경에는....

다만 충전하기 귀찮음은 ㅋㅋㅋㅋ

양손에 요거 들고 댕기면 인싸각인가요 ㅋㅋ

여성분이 들고다니시면 귀여울텐데

남자인 전.... 음... 괴수?!!! ㅋㅋㅋㅋ


가격면에서도 나쁘지 않더라구요

그리고 디자인이 귀엽고 이쁘잖아요 ㅋㅋ

게다가 손에 쥐고있으면 부드럽고 따뜻해서 굿~!!

심심하면 고양이젤리를 꾹꾹눌리는 재미도!!!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