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닥터메디션 리턴화이트닝 스팟크림입니다.

요즘 잡티,피부착색이 고민인데요 ㅠㅠ

요녀석으로 잡을수 있을지 기대기대~!!


닥터메디션은 3년연속 우수브랜드대상을 받은~!!!


제품 패키지 모습입니다.

본래 피부색을 되찾다~!!

나도 찾고싶다~!! ㅋㅋㅋ


 

전성분입니다.

 

피부속부터 케어해서 본연의 피부톤을 찾는다네요~!!

 

닥터메디션 리턴화이트닝 스팟크림을 꺼내보았습니다.

튜브형태네요~~



 

피부에 좋은 약산성 ph5.5~!!

사용법은 하루 2회 바르면 되네요

아침저녘으로 고민되는 부위에 바르면 되겠어요~!!

 

뚜껑을 열면 뿅~~

 

닥터메디션 리턴화이트닝 스팟크림 제형입니다.

쫀득한 크림입니다.

 

사용전의 제 피부입니다.

군데군데 피부착색및 잡티가 ㅠㅠ

 

고민되는 부위에 쳐발쳐발~!!!

듬뿍 바르면 더 효과가 좋을려나??!! ㅎㅎ

 

몇일 사용해본 후입니다.

조금 옅어진거 같은??!!

좀 더 꾸준히 사용해서

피부착색과 잡티를 없애야겠당~!!!

 

닥터메디션 리턴화이트닝 스팟크림 영상입니다.

 



닥터메디션 리턴화이트닝 스팟크림 후기


나이가 들면 들수록 생기는 피부착색과 잡티

없애고싶지만 잘 안없어지는 ㅠㅠ

리턴화이트닝 스팟크림은 식약청에서 미백인증받은~!!!

천연유래 진정성분이 듬뿍~!!!

리턴 미백에센스랑 같이 사용하면 효과가 더 좋다네요


에센스 있는데 같이 사용해서 나도 달마시안에서 탈출하고프당~!!



http://www.medicean.co.kr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