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큰한 국물이 매력적인 cj 삼호어묵 맑은어묵탕

2018. 12. 3. 16:30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cj 삼호어묵 맑은어묵탕입니다.


요즘같이 쌀쌀하고 추운날에는

뜨끈한 국물이 땡기죠잉 >ㅆ<


요즘따라 어묵국물이 땡겨서 구매를 해보았습니다 ㅎㅎ


제품 패키지모습입니다.


 

뒷면의 7가지 어묵이 들어있다네요

야채사각미니,야채방울,야채봉,

야채사각,하얀동그라미,직화구이,직화구이미니

 

액상소스 재료입니다.

국내산 야채,다시마로 우린 맑은 밑국물이라네요 

 

조리법입니다.

간단하게

물 430ml에 액상소스를 넣고 끓이다가

어묵을 넣고 1~2분정도 끓여주시면되요

취향에 따라 파,무,고추를 넣어드시면 맛날듯합니다. 

 

cj 삼호어묵 맑은어묵탕를 개봉해보았습니다.

액상소스와 어묵이 들어있네요

큰사각어묵1개,미니사각어묵5개,야채볼3개,직화구이1개

미니직화구이1개,흰동그라미어묵3개,야채봉 3개가 들어있습니다.

 

요거슨 액상소스~!!


냄비에 물을 넣고 짜보았습니다 ㅎㅎ

근데 액상소스라메??!!!

젤라틴수준의 소스입니다 ㅋㅋㅋ

 

액상소스 투척완료~!!

이제 끓여볼까낭~~

 

뽀글뽀글 끓여서 밑국물 완성~!!

 

이제 어묵을 투척 >ㅆ<

차가운 어묵이라서 끓던게 식었엉 ㅋㅋㅋ

 

어묵을 넣고 1~2분간 끓여주세요~~

근데 어묵이 커진당!!!! ㅋㅋㅋ

 

드디어 완성된 cj 삼호어묵 맑은어묵탕입니다.

맛있어보이나용??!!!

 

양념간장에 콕콕 찍어서 냠 >ㅆ<


 

cj 삼호어묵 맑은어묵탕 후기


국물이 시원하고 얼큰합니다.

개인 취향에 따라 고추를 더 넣어주면

더욱 칼칼한 국물이 될듯하네요

그럼 술안주로 흠흠..... ㅋㅋㅋ


어묵은 쫀득하고 괜춘해요~~

한봉지로 다양한 어묵을 즐길수 있어서 좋아요~~


어머니께서 드셔보시궁 맛있다고 하시더라구요~~

저도 마음에 든 제품입니다 ㅎㅎ

간편하면서 맛있으니깐~!!!


따끈한 어묵국물이 생각나는 겨울~!!

한개정도 쟁여두셔서 생각날때 간편하게 어때용??!!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