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지스타 1일차 탐방및 경품후기

2018. 11. 15. 23:58카오스Life/지스타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오늘 2018 지스타가 부산 벡스코에서 열렸습니다.

개막식이라 12시부터 입장이 가능한~~~

엄청 걷고했더니 피곤하네요 ㅎㅎ;;;

사진은 좀 찍긴했는데

그닥 많이는 안찍은듯한 ㅎㅎ

보통 첫날은 분위기만 살짝 살펴서요~~

 

입장객들이 엄청 많죠잉 ㅎㅎ


첫 오픈때 줄서서 인사~~

 

다음카카오부스입니다.

배틀그라운드로 도배가~~


 

귀요미 라이언이 3뚝이랑 후라이팬을  ㅋㅋㅋ

 

보급상자의 라이언



 

요건 바깥의 부스입니다.

프렌즈레이싱을 하는 부스~~

 

시간대별로 게임이 다른데요

요건 양발을 굴려서 불들어오게하는 게임~~

 

넥슨 게임 시연하다가 찰칵~~

많은 사람들이 있네요

 

이엠택부스의 럭키드로우 역시 난 안됬지 ㅋㅋ


 

포트나이트의 로데오게임 ㅎㅎ

키 150이하는 참여불가능합니다.


여긴 포트나이트 쉼터입니다.

오른쪽에는 유료로 휴대폰 충전할수 있습니다.

 

무인 휴대폰 충전함입니다.

보조배터리 대여는 2천원~~


 

아프리카TV부스입니다.

 

벌써 밤이 된 지스타~~ ㅎㅎ

 

요게 제가 득템한 것입니다.

별로 없죠 ㅎㅎ;;

 

쿠폰들 ㅎㅎ


 

런닝맨 게임을 하면 인형을 줘요 ㅎㅎ

저는 메뚜기인형 두개를....

 

요건 마비노기 모바일을 하면

선착으로 주는 망또입니다.

 

펼치면 요렇게~~


 

망또를 착용하면 요렇게 ㅎㅎ

좀 크더라구요~~


 

요건 프렌즈레이싱에서 팀대전에서 이겨서

받은 러기지택입니다.

캐리어에 다는거~~


소소하게 받았구요

그다지 받을만한게 별로 없던 ㅎㅎ;;;


부스게임이 대부분 모바일과 배그였어요....

포트나이트도 부스가 크긴했지만 뭐 ㅎㅎ


부스별로 경품추첨이 있는데

그건 어차피 안되는거....ㅋㅋㅋㅋ

이엠택부스에서는 1등에게 2070 그래픽카드를 주구요

엘지부스에서는 모니터였나??!!


내일도 방문할 예정이긴한데 ㅎㅎ

몸이 많이 피곤하긴하네요~~

내일은 엔비디아 지포스 저녘 나이트 행사에 참석을~~

지스타 열심히 다니다가 센텀호텔로 넘어가야겠어요 ㅎㅎ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