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한 단맛이 당긴다면 허쉬 오리지널 핫초코

2018. 11. 9. 12:09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허쉬 오리지널 핫초코입니다.


하나의 궁금증??!! 핫초코와 코코아의 차이는 뭘까낭~~

코코아분말과 당도및 지방정도 차이랄까요

핫초코에는 코코넛버터가 들어가는~~ 

코코아보다 핫초코가 조금 더 진합니다.

 


제품 패키지모습입니다.

진하고 맛있어보이는 핫초코모습이 보이네요~

30그램씩 8팩이 들어있는 제품이구요

240g 1040칼로리입니다.


 

허쉬 오리지널 핫초코를 맛있게 마시는 방법입니다.

온수 135ml을 부은 후 잘 저어서 드시면되는!!!!

간단하죠잉??!!

 

원재료명및 영양정보입니다.

1봉지에 130칼로리입니다.

 

허쉬 오리지널 핫초코을 개봉하여 꺼내보았습니다.

뚱뚱한 파우치형태로 8개가 들어있습니다.



 

허쉬 오리지널 핫초코티백에도

마시는 방법,재료명,영양정보등이 적혀있는 친절함~!!

 

그럼 마셔봐야겠죠잉~~

머그컵에 허쉬 오리지널 핫초코을 개봉하여 부워보았습니다.

 

그럼 뜨거운물을 부워보장~!!

130ml를 부워주시면 되는데

진하게 드시는분들은

물을 적게 넣으시면되겠죠잉!!!

 

컵에 개,고양이 발바닥 젤리모양 공기방울이~!!! ㅎㅎ

 

티스푼으로 잘저어서 녹여주세요 >ㅆ<

 

허쉬 오리지널 핫초코 후기~~

역시 초콜릿제품의 대기업답게 진한 초코맛이 나구요

많이 달아요!!!! ㅎㅎ

추운겨울이나 당떨어졌을때

한잔마시면 200% 당충전될듯한 ㅎㅎ

점점 추워지는 겨울인데

따뜻한 핫초코 한잔으로 몸을 녹이는건 어떠셔요??!!


맛있게 마시는 팁을 드리자면


우유를 컵에 부은 뒤 전자렌지에 1분정도 데우신뒤

허쉬 오리지널 핫초코를 타서 드시면 맛나용!!!

핫초코의 단맛이 연해지고 부드러워집니다.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