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스테린 토탈케어 사용후깅 >ㅅ<

2018. 10. 22. 18:00제품리뷰/생활제품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ㅅ<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리스테린 토탈케어입니다

구강청결제로 유명한 리스테린~~~

요건 알콜이 들어있는 토탈케어입니다


색상은 보라색인!!!

토탈케어 제로와 같은 색상이네요

다만 토탈케어 제로보다 색상이 살짝 짙은듯한~~

토탈케어제로와 용기 디자인이 다르고

용량이 80ml로 적습니다


1회 사용시 20ml로 30초가량 

입안을 헹군 뒤 뱉으면 됩니다

아침저녘으로 사용하면 되요~~


99프로 입속 유해세균 제거

충치,치석생성 예방

프라그,치은염 억제

구취를 제거해줍니다



리스테린 토탈케어 후기


토탈케어 제로와 달리

알콜이 있어서 강한 청량감이 있구요

다만 토탈케어 제로에는 향기로운 향을 즐길수 있는 반면에

토탈케어는 알콜때문인지 향이 다소 약하더라구요

개인적으로 향이 좋은 토탈케어 제로가 더 끌리던 ㅎㅎ

강한 청량감을 원하신다면 토탈케어를 추천~~~

알콜의 강함정도는 후레쉬버스트 정도인거같아요


요것도 GS25편의점에서 1+1으로 행사중~~~

가격은 토탈케어 제로와 같이 2200원이구요

근데 용량이 더 적은 80ml라는 ㅎㅎ

저는 편의점에서 구매했어요 >ㅅ<


그리고 가글은 꼭 양치 후 바로 하시지 마시고

30분정도 지난 다음에 하세요

치약의 계면활성제와 만나 

치아가 변색및 마모될수 있다네요

가글은 하루에 한번정도가 적당합니다


가글을 많이 자주 하시면 입안이 건조해져서

오히려 구취및 세균이 증식할수도 있습니다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