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할로윈 피카츄머그컵 feat.알밤라떼

2018. 10. 21. 06:17제품리뷰/생활제품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세븐일레븐에서 이벤트로 받은

할로윈 피카츄머그컵입니다.

알밤라떼 6개를 사서 스탬프를 모으면 받을수 있는~!!

선착순 이벤트인데 ㅎㅎ

알밤라떼를 찾기가 힘들다는.....

알밤라떼는 1개에 1500원입니다.


드디어 받은 할로윈 피카츄머그컵~!!

하얀박스에 세븐일레븐,포켓몬 콜라보라고 적혀있네요


 

그럼 개봉해볼까낭~~

할로윈 피카츄머그컵입니다.

검은색머그에 금색으로 그림이 그려져있습니다.

마법사복장을 한 귀여운 피카츄~!!

 

뒷면에는 성과 거미줄~~

 

박쥐도 날아다니네요 ㅎㅎ

 

바닥에는 세븐일레븐과 포켓몬 콜라보~~

 

그림을 살짝 연결하면 요런느낌 ㅋㅋ

 

제가 갖고있는 포켓몬 갓챠~~

작년에 뽑았던 할로윈 마법사피카츄 ㅋㅋㅋ


 

할로윈 피카츄머그컵을 쌓아봤습니다 ㅋㅋ

귀여운 할로윈 피카츄들과 함께~~

 

머그컵 하나는 불량인....

안에 저렇게 유약자국이 ㅠㅠ

씻어도 안지워지던.....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