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도 짜장면을 맛보다~!!

2018. 9. 20. 14:44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먹어본 제품은

팔도 짜장면입니다.

농심 불매운동을 하다보니 먹을게 없어 ㅠㅠ

이런 저런 대체식품들을 찾는 중인 ㅎㅎ

이연복쉐프의 얼굴이 박힌 팔도짜장면~!!

과연 맛이 어떤지 궁금해서 사봤어요 ㅎㅎ

가격이 좀 있던.... 

 

조리법은 같은~~

물붓고 4분뒤 따라버린뒤 액상스프 투하~!!

 

일단 개봉해서 면의 모습입니다.

 

짜장스프가 분말이 아니라 액상~!!

 

뜨거운물을 붓고 뚜껑위에

스프를 올려둬서 데우면 더욱 맛있게 즐길수있다네요.

 

표시선까지 뜨거운물을 부워주세요~~

 

4분이 지나고 물을 버려주세요~!!

 

이제 액상스프~!!

개봉을 해봤습니다.

 

면 위에 짜장스프 투하 >ㅆ<

오우~!! 왠지 진짜 짜장면같엉 ㅋㅋㅋ

 

열심히 비벼비벼~!!

 

이제 먹어볼까낭??!!

 

팔도 짜장면 후기


음 솔직히 짜왕의 맛에는 좀 뒤쳐지는...

짜장의 임팩트가 부족한 느낌이랄까....

하지만 가격은 비슷한 ㅡ.,ㅡ;;;


내 입맛에 맞는 농심대체 짜장라면이 없엉 ㅠㅠ

오뚜기의 짜장라면은 달아서 맛없고....

농심의 짜장범벅이 젤 맛있는데...

농심불매라 젝일....

입맛때문에 타협하곤 싶은 맘은 굴뚝같지만

농심꺼 안사!!!! ㅋㅋㅋ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