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라이젠 2세대 PC방인 레인PC방 다녀온 후기~!!

2018. 5. 3. 17:08카오스Life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어제 부산 라이젠 2세대 PC방인

레인PC방을 다녀왔습니다~!!!

집에서 왕복 3시간에서 3시간 반정도..... ㅠㅠ


게다가 비까지 온당~!!! 젝일... ㅎㅎ


컴터를 라이젠 2세대인 2700x로

바꿀까 맘먹었는데

과연 어떨지 궁금해서 PC방에 체험하러 출격~!!! 


열심히 달려서 도착한!!! >ㅆ<

건물 외관에 PC방 문구 없어서 헤멘건 안비밀....

라이젠 2세대 매장이라고

입간판이 젤 먼저 반겨주네요~!!

바탕화면에도 라이젠 로고가 >ㅆ<

 

 

CPU-Z으로 사양탐색~~

 
 

 

컴사양으로도 보기~~

 

 

그럼 게임을 뭘 해볼까 하다가

다음카카오의 배틀그라운드를 실행해 봤습니다.

옵션은 울트라~!!!

 

 

솔쿼드로 8등 ㅎㅎ

마우스가 제가 쓰던게 아니라 힘들던....

솔직히 똥손이지만... ㅋㅋㅋ


 

 


부산 라이젠 2세대 PC방인 레인PC방 다녀온 후기~!!


2700X가 체험해보고 싶었지만

그건 제 돈으로~~ ㅋㅋㅋ

요즘 PC방 요금 카드도 되는군요 ㅎㅎ

신세계였엉.....


울트라로 돌려도 버벅거림이 적었구요

프레임도 잘 나오더라구요

원컴방송이나 동영상렌더링 할때도 좋을꺼같네요~!!


라이젠 2세대로 바꿔야하는데

지갑이 얇아 ㅠㅠ

비오는 날 얇게 입고가서 감기 걸린건 안비밀 ㅠㅠ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