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서든 노래방으로 변신~!! 요이치 블루투스 마이크 욜로

2017. 12. 27. 11:27제품리뷰/IT제품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요이치 블루투스 마이크 욜로입니다.


주변에서 블루투스 마이크를 많이 쓰시던데

저는 처음~!!

두근두근 과연 어떨지 궁금궁금 >ㅆ<


제품 패키지모습입니다.


 

뒷면에 상세설명및 사양이 적혀있네요

 

 

이제 개봉해볼까용!!!

반짝반짝 골드의 마이크가 들어있습니다 >ㅆ<

색상은 블랙,골드,로즈골드가 있습니다.

 

제품을 다 꺼내보았습니다.

마이크,충전케이블,성명서 딱 필요한것만 들어있네요

케이스는 별도구매~!!!

 

블루투스 마이크 조절 버튼들입니다.

고음,베이스,마이크볼륨,음악볼륨,에코를 조절할수 있습니다.

위로 올리면 소리가 커지구요

아래로 내리면 음소거및 작게 설정이 가능합니다.



 

양옆에 빵빵한 스피커가 달려있습니다.

위에는 이전곡,재생및 정지,다음곡 버튼이있습니다.

 

전원을 켜면 마이크부분에 LED불빛이 들어옵니다.

미러볼처럼 반짝반짝!!!

 

 

바닥부분에 충전5pin포트와 USB포트가 있습니다.

USB를 연결해서 음악재생도 가능합니다~!!

 

충전중인 모습입니다.

전원버튼에 붉은LED가 들어오네요

 

욜로 블루투스마이크

작동영상입니다.

 

 

 

요이치 블루투스 마이크 욜로 후기


마이크 부분에는 미러볼처럼 불빛이 반짝이니깐

분위기를 훨씬 좋아지는~!!!


진행할때 마이크로도 사용하기도 좋구요

내손안의 노래방~!!

왜 블루투스 마이크가 인기인지 알겠더라구요 ㅎㅎ

언제 어디서든 노래방으로 변신~!!!


스피커도 빵빵하고 마이크도 좋아서

가족들이나 친구와 함께 노래부르면서

놀면 재미있을꺼같아요

 

이 사용기(리뷰)는 에누리 체험단을 통해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 되었습니다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