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운대 횟집, 부산 해운대 횟집 ]가성비 갑~!! 신선하고 맛있는 미포마루 회 초장

2017. 5. 22. 20:17맛집탐방기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일요일에 날도 좋고해서 

해운대를 다녀왔습니다~~

 

금강산도 식후경~!!

일단 밥부터 ㅋㅋㅋ

해운대왔으니 횟집으로~!!

 

위치는 요깅~~

 

 
제가 방문한 미포마루 횟집입니다.
 


 

둘째 마지막 화요일은 정기휴무라니

방문하실분들은 참고하세요~~

 

메뉴판입니다.

초장양념은 1인당 3천원~!!

 

저희가 올라간 곳은 2층입니다~~

밖에 항구와 바다가 바로 보여서 좋네요^^

드디어 맛난 해산물들이 잔뜩 나옵니다~!!

요놈은 산낚지 >ㅆ<

산낚지 못 먹어본지가 오래됬는데!!

제가 좋아하는 산낚지 ㅠㅠ

쫄깃하고 고소한~!!

기름장에 찍어먹으면 꿀맛~!!

 

소라조림과 소라회,멍게등 잔뜩~!!

 

계란찜과 성게,전복회,성게미역국,김치전도 나오네요!!!


 

다 나온것 같죠잉??!!

아직 다 안나옴 ㅋㅋㅋ

 

성게입니다...

말이 필요없죵~~

요거 하나 잡고 숟가락으로 성게알을 파먹으면

고소하고 짭쪼름한~~

이 날 먹은 성게는 냄새가 안나서

정말로 맛있더라구요

 

드디어 나온 회입니다.

두툼하게 썰어주셔서 씹는맛이 좋습니다~~



 

먹어도 먹어도 끝이 없는 해산물들~!! ㅋㅋ

 

메인인 회가 나왔으니

와사비 간장에 찍어서 냠냠 >ㅆ<

 

그 다음은 초장에~~

 

더 나올것이 있단말인가~!!

볼락 구이입니다.

커다란 녀석입니다!!!

살도 두툼하고 튀기듯이 구워주셔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볼락구이 >ㅆ<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회를 두점 넣어서 쌈으로~!! ㅋㅋ

역시 쌈에 회는 두세점을 넣어야하죠잉 ㅋㅋㅋ

근데 갠적으로 쌈은 그다지 취향이 아닌지라~~

쌈으로 먹으면 회맛이 하나도 안느껴져서리...

 

가격표입니다.

 

계단에 유명 연예인들의 싸인들~~

 

이집에 정우성씨도 오셨나 본데

싸인 누가 쌔벼감.....

액자에 붙은거 가져가신분 대단하다..... ㅎㅎ;;;;

 

해운대횟집 미포마루횟집 후기~

전망이 좋아서 회를 먹으면서 경치도 같이~~

회만 딸랑 나오는게 아니라

여러가지 해산물도 잔뜩 나와서

가성비가 좋습니다.

신선하고 두툼한 회라서 더욱 맛있는 >ㅆ<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