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역밥집,부산곱창전골 매콤하고 맛있는 곱도리탕은 그집곰탕~!! >ㅆ<

2017. 5. 22. 19:46맛집탐방기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주말에 어머니와 외식~~ ㅎㅎ

특이한 메뉴입니다용~!!!

 

메뉴는 곱도리탕입니다~!!!

과연 무슨메뉴인지 감이 오시나용??!!!

 

위치는 요깅~~

영업시간 - 10:00 ~ 21:00

토요일 10:00 ~ 19:00 / 일요일 휴무​

 

 

저희가 방문한 부산역밥집 그집곰탕입니다.


 

여기는 노키즈존~!!

테이블마다 가스버너를 사용해서

아이들이 뛰어놀다가 사고가 생길수도 있는지라....

사실 애들을 풀어놓는

개념없는 부모는 어디서든 싫음...

 

매장 내부입니다.

3시쯤에 갔었는데오 손님들이 많은~!!!

 

강추 메뉴라는 곱도리탕 ㅎㅎ

곱도리탕은 소곱창과 닭도리탕이 합쳐진거라네요~!!

언능 맛보고 싶네요 >ㅆ<

 

메뉴판입니다.

다른메뉴들도 입맛에 따라 선택을~!!

 

밑반찬이 나왔습니다.

계란말이와 어묵볶음,고추장아찌,무채나물입니다.



 

계란말이 정말 맛있음~!!!

정말로 고소하고 파가 많이 들어가서

청량감과 식감이 왔따~!!

 

드디어 나온 곱도리탕입니다.

위에 파가 듬뿍~!!!

이런 집 좋으다~~

제가 파를 좋아하다보니 ㅎㅎ

빨간 국물의 곱도리탕~!!!

언능 끓기만을 기다려지네요





 

보글보글 끓이고 3분뒤에

수제비를 먼저 건저드시고

닭과 곱창을 냠냠~!!

 

 

참~~ 드시기 전에 기름을 제거해주세요 >ㅆ<

곱창이랑 대창이 들어가서 기름이 좀 있습니다.

 

실한 곱창과 대창,닭고기~!!!

맛은 조금 매콤합니다~!!

 

처음에는 전골느낌의 곱도리탕~!!

요렇게 먹다보면 국물이 졸아들어서

닭볶음탕처럼~!!

맛또한 더욱 진해집니다.

 

국물이 절반정도 되었으면 사리추가~!!!

사시를 추가하고 끓기만을~!!

만약 너무 국물이 없다면

물을 살짝 넣으시면됩니다.

 


 

 

우동사리와 건더기를 먹었다면

드디어 볶음밥 >ㅆ<

냄비를 들고가셔서 볶음밥을 만들어주시는~~

고소한 볶음밥에 계란후라이가 딱~~!!

딱 제 취향 ㅋㅋㅋ

 

탱글탱글한 계란후라이 때깔에 군침이.... +ㅠ+

 

국물 조금 남겨놓은곳에

살짝 밥을 찍어먹어도 꿀맛~~!!

 

부산곱창전골 그집곰탕 후기

닭도리탕과 곱창전골의 만남이라는 특색있는 메뉴였구요

계란후라이와 계란말이가

말 고소하고 맛있는~!!

곱창싫어하시는분들에게는 닭만 건져드셔도 되고

한가지 메뉴로 두가지 맛을 잡는~!!

다만 곱창에서 살짝 누린내가 나서 아쉽던 ㅠㅠ

중간에 가스가 떨어져서 그런가....

우동면은 그다지 제 취향은 아니었습니다.

우동면에 식초가 함유되어있어서

시큼한 맛이 자꾸 거슬리더라구요

개인적으로 라면사리가 잘 어울릴듯합니다.

 

점심에는 예약한정으로만 드실수 있다니

점심에 가실분은 예약필수~!!

부산역에서 5분거리라 관광하기 전에

든든하게 먹고 여행하시는 어떠신가요 >ㅆ<

금강산도 식후경인지라 ㅋㅋㅋ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