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면 초밥 맛집 샤리에서 맛난 스시로 배터지게~!!!

2017. 11. 15. 14:46맛집탐방기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어제 다녀온 서면 초밥맛집 샤리~!!!


위치는 요깅~~

 


드디어 도착한 샤리~!!! 

밖에 메뉴판이 딱~~

초밥 종류도 많고 뭘 먹지??!!! ㅋㅋㅋ

 

추우니깐 2층으로 언능 궈궈씽~~~

 

오픈은 11시반부터 오후 10시까지~~


입구에 요런글이~~

미리 만들어 놓지않아서 신선한 음식을!!!!

다만 시간이 걸린다네요~!!!


매장모습입니다.

조명이 이뿌다잉!!!

 


 

조리하시는 모습~~

멋있다잉 >ㅆ<

 

수족관 모습입니다.

커다란 생신이 눈길을 사로잡네요 >ㅆ<

어항이 작은건가

아님 생선이 큰건가??!! ㅋㅋㅋㅋ


 

피규어장이 딱~~!!

갖고프다...... 하악하악!!!



 

메뉴판입니다~~

밖에서 살짝 봤었지만

뭘 먹지 늘 고민하게되는

마의 메뉴판 ㅋㅋㅋ
 

 

사케랑 주류메뉴판입니다.

역시 스시에는 사케죠잉 ㅋㅋㅋ

 

샤리의 뜻이 적혀있네요 ^^

 

이벤트도 하니

음료 공짜로 드실분은 참여!!!!

 

저희는 초밥셋트의 커플셋트를 주문했습니다.

먼저 나온 스프와 샐러드,백김치~!!!!

 

드래싱이 고소한 참깨드레싱이라

신선하면서 고소한 풍미작렬~~~

맛있어요 >ㅆ< 

 

요건 크림스프~~

초밥셋트 시켰는데 스프가 나왔당!!!! ㅋㅋㅋ

왠지 돈까스를 시켜야할듯한 느낌??!!! >ㅆ<

 

요건 연어갈빗살구이 >ㅆ<

고소한 연어가 굿뜨!!!

 

우동입니다~!!

우동면발이 쫄깃하고

유부와 오뎅,튀김부스러기가 들어있습니다

역시 추운날에는 뜨신 우동이 생각나죠잉 >ㅆ<

 

미니 우동완성~~ ㅋㅋㅋ

폭풍흡입하장!!!


 

드디어 나온 초밥셋트와 소용돌이 김초밥,

새우튀김,대나무밥!!!!

뭐지??!! 커플셋트시켰는데

코스요리가 나온당~!!!!!

푸짐하당!!!

저기 붓과 가위는 소용돌이 김초밥 먹을때 쓰는거

잘라서 먹거나 붓은 간장 바를때 쓰는 ㅋㅋ

 

 

 

 

 

 

 


 

초밥입니다 >ㅆ<

12개가 나오는데 6개씩 나눠먹으면 되죠잉~~

회의 두께가 얇지않아서

식감도 좋고 맛있더라구요 ^^

역시 서면초밥맛집인~!!!


 

윤기봐~~!!

침이 좔좔!!!



 

초밥들이 너무 이뽀 >ㅆ<

 

새우장초밥 ㅋㅋ

아이 좋앙 >ㅆ<


요건 대나무찜밥입니다.

안에 새우,콩등이 들어있더라구요^^

 

요건 새우튀김~!!!

이뿌다잉 >ㅆ<


 

타르타르소스를 찍어서 냠냠~~

바삭한 튀김옷이 굿뜨!!

튀김옷이 두껍지않아서 맛좋은 일식튀김!!!

 

하이라이트인 소용돌이 김초밥 ㅋㅋ

사이즈가 장난아님!!!

안에 맛살샐러드,일식계란,연어,날치알,

단무지,우엉,새싹채소등이 듬뿍!!!




 

크기 비교 ㅋㅋㅋ

옆에 100원 동전과 크기비교 ㅋㅋ

어마무시함....

이거 한입에 먹는사람 ㅇㅈ ㅋㅋㅋ

잘라먹으라고 가위도 주시는~!!

붓으로 간장을 살살 발라서 먹으면 되요~!!

전 갠적으로 안잘라 드시는걸 추천~!!!

잘라먹으면 먹는 재미가 없잖아요 ㅋㅋ

 

영상으로 살짝~~ >ㅆ<

 

 

서면 초밥맛집 샤리 후기~~

 

대왕소용돌이 김초밥 제일먼저 생긴 

원조 매장답게 맛있는~!!!
가격대비 정말로 푸짐하구요

 

커플셋트인데 3명이서

먹어도 될 정도로 푸짐!!!

커플이 데이트하시면 배불러서 못나갈지도.... ㅋㅋㅋ


저는 회오리 김초밥 남은거 싸왔어요...

정말 배 터지는줄 ㅋㅋㅋ


샤리에서 맛난 초밥을 드시고

전포카페거리 커피 한잔하시면 좋겠지만

배불러서 커피가 안들어갈지도~!!!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