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포술집 ] 혼술하기도 좋은 남포동이자카야 꼬지사께 자잘치역점~!!!

2017. 11. 4. 12:37맛집탐방기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오랜만에 혼술하고 온

남포동이자카야 꼬치사께 자갈치역점입니다.

위치는 남포동 피프광장의

맥도날드와 올리브영광복본점 사이 골목에 있습니다.


위치는 요깅~~

 

 

드디어 도착한 남포술집 꼬지사께 자갈치역점입니다~!!!


 

 

매장안에 들어서니 벚꽃이 만개~!!!!

아기자기한 일본의 장식품들이 잔뜩!!!

일본느낌이 물씬느껴지네요 >ㅆ<

 

 

 

전등이 이뿌당~!!!

요런 전능은 아늑한 느낌을 줘서 좋으다~~

 

 

메뉴판입니다.

일본풍의 메뉴들이 잔뜩~!!!

뭘로 안주할까낭 고민고민 >ㅆ<

 

국물요리!!!

날이 쌀쌀할때 국물요리와 술은 캬~!!!

 

 

과일사케도 있으니

여성분들에게 좋을듯~!!!

 

꼬지사께의 이벤트~!!

참여하셔서 술 받으셔요~~!!!!!

 

 

제가 주문한 도쿠리와 콘샐러드~!!!

사케의 온도가 맞는지 여쭤봐주시궁

친절하시더라구요 >ㅆ<

온도 안 맞으면 맞춰주신대용!!!!

따뜻한 사케와 맛난 안주의 궁합은 말이 필요없음!!!!​

 

 

드디어 나온 안주당!!!!

모듬꼬치입니다.

맛보기??!!! ㅋㅋㅋ

요렇게 모듬으로 맛을 보신후

취향에 맞는걸로 주문하시면 될듯해요^^

집게는 꼬치를 살짝 앞으로 뺄때 사용하시면되요~~​


 

 

꼬치로 울버린 놀이 ㅋㅋㅋㅋ

 

팽이삼겹말이입니다.

팽이버섯의 쫄깃함이 좋으다 >ㅆ<


 

롱닭꼬치입니다.

 

 

쫄깃한 염통꼬치~!!!

 

남녀노소 좋아하는 마늘~!!!

몸에 좋고 맛도 고소하니

맛있는 구운마늘 >ㅆ<

 

 

요건 항정살꼬치입니다.

쫄긱한 항정살이 고소함의 극치!!!

갠적으로 요놈 추천꼬치~~

다만 살을 내가 책임을 못진다 ㅋㅋㅋㅋ

 

 

고소한 은행꼬치입니다.

은행은 먹어도 먹어도 모자라!!!!! 

맛을 보면 안 먹을순 없죠잉!!!

 

닭산적꼬치입니다.

파의 풍미가 굿뜨~!!!

 

 

요건 바삭하고 고소한 닭껍질꼬치 >ㅆ<

제 애정하는 메뉴 중 하나죠~~

 

요건 새우꼬치~!!!!

새우가 통째로!!!!

바삭하게 구워서

껍찔채 먹으면 바삭 고소 >ㅆ<

 

 

요놈은 야끼우동입니다.

매콤하고 쫄깃한 우동!!!!

해물이 잔뜩~!!!

모시조개,홍합,오징어,골뱅이가 들어있어요~~

 

요건 추가로 주문한 꼬치입니다.

닭껍질꼬치와 은행꼬치!!!

닭껍질꼬치는 매콤한 양념된것도 하나 나오더라구요^^

 


 

디퓨져느낌의 꼬치의 잔해 ㅋㅋㅋ

혼자서 저렇게 먹으니 살이 찌지..... ㅋㅋㅋㅋㅋ


 

 

남포이자까야 꼬지사께 자갈치역점 후기~!!!


직원분들께서 친절하셔서 너무 좋았구요~!!!! 

일본에서 먹는 듯한 느낌의 아늑한 인테리어가 대박~~

벚꽃이 만개해서 벚꽃놀이 온느낌도 받을수 있는 >ㅆ<


사케를 잔술,도쿠리,히사케등

다양한 방식으로 마실수 있어서 굿뜨!!!


다만 정줄놓고 먹다보면

앞에 꼬치로 디퓨져를 만들게 될꺼임.....ㅋㅋㅋ

개인적으로 꼬치는 다른것도 맛잇었지만

항정살,닭껍질이 제일 맛있음 >ㅆ<

역시 살찌는 꼬치가 제일 맛있어 ㅋㅋㅋ


ㅇㅈ??!! ㅇㅈ!!!!!

동의 어?!! 보감 ??!!!!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