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고기맛집,부산수영맛집을 찾는다면 맛내음 왕소금구이

2017. 5. 18. 09:53맛집탐방기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요번에 다녀온 곳은

수영교차로에 있는 맛내음 왕소금구이 수영점입니다.

 

위치는 요깅~~

 

 
드디어 도착한 맛내음 왕소금구이~!!!
꽤 매장이 크네요~!!!

 

메뉴판입니다.

고기는 숙성 생고기입니다~!!



 

맛내음 왕소금구이집에서는

숙성을 통해서 고기를 맛있게

즐길수 있게 한다고 적혀있네요^^

SNS에 올리면 소주나 음료수도 겟할수 있는~!!!

 

매장 내부입니다.

넓어서 모임하기도 좋을듯합니다.





 

저희가 주문한건 숙송모듬 소를 주문했습니다.

밑반찬이 깔리기 시작~!!

명이나물,쌈채소,깻잎절임,고추절임등 많다잉~!!!

 

여기 특이한게~!!!

테이블마다 저울이 있었는데요

고기의 무게를 잴수 있는!!! ㅎㅎ

 

 

숙성모듬 소~!!!

삼겹살,목살,항정살!!!

때깔이 너무 이쁘네요 >ㅆ<


 

먼저 담백한 목살을 올려주시는!!!

항정살이나 삼겹살 먼저 먹으면 목살은 맛없어짐 ㅠㅠ



 

한쪽면이 맛있게 익으면 뒤집어서

버섯을 올려주시네요 ㅎㅎ

아마 잔열이 빠져나가는걸

조금이나마 막고 골고루 익히기 위한듯!!


 

앞뒤로 잘 익힌 뒤에

먹기 좋게 썰어주깅~!!!

칼집이 들어가있어서 맛있겠다잉~!!!





 

노릇노릇 맛있게 익었당!~!!!!

이제 먹기 준비완료 >ㅆ<


첫점은 깔끔하게 명이나물에 포옥 싸서 >ㅆ<

명이나물이 너무 크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요렇게 맛있게 먹는 법을 알려주시던 직원분 ㅋㅋ

 

밑에 백김치깔고 목살과 버섯,고추장아찌를 올려서 먹으면~!!!

맛있는데 뜨거움 주의!!!!! 

식혀서 먹었는데도 뜨거웠음 ㅠㅠ

그치만 존맛~!!!!

 

이제는 삼겹살과 항정살 투하~!!!

고기의 흐름이 끊기면 안되죠잉~~~

 

삼겹살과 항정살을 잘 구워주시는 동안

저희 폭풍흡입 >ㅆ<

이번에는 백김치와 깔끔하게~~

 

깻잎절임과 고추장아찌,목살,양파등을 넣고 쌈싸먹기!!!

아 군침이 흘러.....

배고파.... ㅋㅋㅋ

아는 맛이라 더 힘들다잉~!!!

 

노릇하게 굽혀지는 삼겹살~!!!

항정살은 이미 다 구워져서 돌판위에 >ㅆ<

고느님은 항상 진리이니~!!!

나의 뱃살이 될지어다!!!! ㅋㅋㅋ

 

다 구워진 고기들!!!!

요렇게 아름답게 층층 쌓여져있다니

아이 행복해~!!!

 

이번에는 치즈를 녹여서 찍어먹어보깅 >ㅆ<

고소한 치즈와 삼겹살을 같이 먹으니 꿀맛~!!

 

 

절임채소들과 항정살,삼겹살 넣어서 만든 마끼~!! ㅋㅋㅋ

노리마끼같은 고기마끼 ㅋㅋ

 

요건 달걀초밥느낌의 삼겹살초밥인가 ㅋㅋㅋ

명이나물과 백김치,삼겹살을!!!

 

수영고기맛집 맛내음 왕소금구이 후기 >ㅆ<

직원분들께서 직접 구워주시니 편합니다~!!

고기 굽느라 대화 나누기 힘들지도 않고

먹기만 하면되니깐요~!!

고기도 숙성고기라 부드럽고

두툼하게 썰어주셔서 입안이 가득차 씹는맛이 좋습니다.

 

절임류의 반찬들이 많아서

느끼함을 많이 줄여줘서 많이 먹기 좋다!!!

다만 지갑은 내 책임 아님 ㅋㅋㅋㅋ

수영에서 맛있는 고기를

드셔보시고 싶다면

수영고기집 맛내음 왕소금구이가 좋을듯~!!!

 

포스팅 하면서 배고파.... 

제기럴....

 

맛있다면 명함을 가져오는 버릇~!! >ㅆ<

간혹 깜빡하고 안가져오면 말고... ㅋㅋㅋ​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