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포동족발골목, 남포동맛집추천] 족발의 매력에 빠질수 있는 다재족발

2017. 9. 11. 12:33맛집탐방기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어제 다녀온 부평동맛집 다재족발~!!!


위치는 요깅 >ㅆ<

남포동 피프광장쪽 다이소 옆에 있습니다. 

 

 

드디어 도착한 다재족발~!!

귀요미 돼지캐릭터가 지붕에 앉아있는 ㅋㅋ

 

 

 

포토존인가 ㅋㅋ

농염한 자태~!!!

 

메뉴판입니다.

족발이 나오는 시간이 두번이네요

시간 맞춰 오시면 갓 만든 족발을 드실수 있는~!!

 

 

 

요기서 족발을 써시는~!!

 

밑반찬입니다.

시원하고 매콤한 콩나물국과 다양한 장아찌,쌈채소등~~

반찬을 재사용안해서 처음엔 소량만 담아주시는~!!!

남기면 아깝잖아요!!!

드시고 더 달라면 더주셔요~!!! ^^

 

 

 

드디어 나온 반반족발입니다.

저희가 주문한건 다재족발과 불족발을 반반~!!



 

 

 

탱탱하고 윤기있는 다재족발 >ㅆ<

 

매콤하고 불향이 확살아있는 불족발입니다.

 

 

 

요건 비빔막국수~!!

족발과 같이 싸 먹을려고 주문했어요 >ㅆ<


 

욜케 맛나게 비벼성~!!

 

족발과 함께 딱~~ ㅋㅋㅋ

 

 

 

와사비양파에도 싸먹깅~~

깔끔하고 개운한 맛이 좋으다~~

 

쌈무,새우젓과 함께~~

 

 

 

 

쌈도 싸먹어야 겠죠~~

깻잎과 새우젖,쌈장,마늘,족발~!!

말이 필요없어요 ~~!!!!!

 

 

 

 

이젠 불족발 타임~!!!

불향이 살아있고 매콤달콤합니다.

 

 

 

전용 양념장인데

양파와 마요네즈양념베이스~!!

같이 먹으면 아삭한 식감의 양파와

고소한 마요네즈양념이

매운맛을 잡아주고 맛있어요!!!

양파양념장 정말 좋았던 >ㅆ<

 

 

 

남포동맛집추천 다재족발 후기


처음 콩나물국이 뜨거울줄 알았는데

시원해서 깜놀~!!

매콤해서 더욱 깜놀!!!! ㅎㅎ

부산 남포동 오시면 족발골목은 필수코스~!!

다양한 맛을 보시기 원하시면

반반족발 강추!!!!

매콤하면서 불향이 살아있던 불족발과

탱글탱글 쫀득한 다재족발을 같이 맛보실수 있는

갠적으로 불족발 양념의 콜라보 강추~!!!


남포동족발 맛집 다재족발 어떠세요??!!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