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느님을 영접 하라!!! 경성대치킨배달은 철인7호점 경성대점에서~!!

2017. 9. 6. 10:29맛집탐방기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치느님은 항상 진리이지요 ㅋㅋ

치느님을 영접하러 다녀왔습니다~!!!


철인7호 경성대점입니다.

위치는 요깅~~!!

 

 

 

 

 

드디어 도착한 철인7호 경성대점 >ㅆ<


 

내부는 아늑한 펍의 모습입니다^^

 

 

 

 

제가 미리 주문한 치킨이 나왔어요~!!

철인7호점경성대치킨배달도 하니깐

주변에 사시는분들은 좋겠다...

치킨 반반과 감자튀김~!!!



 

 

 

 

기운짱짱한 샐러드~!!

요걸 찍어보고 싶었어~!!!! ㅋㅋㅋ

 

 

 

 

집에 갖고와서 포장을 풀었습니다.

경성대점은 케찹,허니머스타드를 주네요 >ㅆ<

감자튀김은 오면서 배고파서 많이 주워먹은.... ㅋㅋㅋㅋ

 

이번에는 샐러드가 집에와도

숨이 안죽음 ㅠㅠ

아~!! 샐러드의 매력인

아삭함이 살아있어서 좋으다~!!

 

 

 

치킨텐더와 같이 냠냠~!!

 

 

 

 

드디어 영접하는 치느님 >ㅆ<

양념과 후라이드~!!!
 



 

 

 

닭다리는 다 내꼬양~!! ㅋㅋ

먼저 양념 닭다리 >ㅆ<

 

요건 후라이드 닭다리~!!! >ㅆ<

 

 

 

 

양념에 푹 찍어서!!!!

양념치킨은 양념을 많이 찍어야 맛남 ㅋㅋㅋ

 

 

 

 



 

 

 

경성대치킨배달 철인7호 경성대점 후기


경성대 부근분들은 미리 포장주문하시거나

배달을 하실수 있어서 부럽부럽~!!!

감자튀김은 필수!!!

바삭하고 포근한 감자튀김이 좋으다~~

뿌려진 양념에 또 반하는~~


간장마늘양념,양념치킨소스를 따로 줘서

다양한 콜라보로 맛볼수 있어서 좋은 >ㅆ<

한마리 반이라서 닭다리와 날개가 3개라 좋으다~!!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