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상곱창, 사상술집은 역시 고소하고 맛있는 곱창고 사상점~!!

2017. 9. 2. 07:25맛집탐방기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어제 다녀온 사상곱창 맛집인 곱창고입니다.


위치는 부산서부시회버스터미널

건널목 건너서 5분가량 걸으시면 있어요~!!

 


드디어 도착한 곱창고 사상점입니다.


 

메뉴판입니다.

메뉴가 너무 많옹!!!!

 

저희는 3번셋트를 주문했어요 >ㅆ<

 

 

 

 

내부모습입니다.

메뉴판도 재미있게 만들어져있네요 ㅎㅎ

 

주문하고나니 부추와 라면??!!

밑반찬과 소스가 나옵니다.


 

 

 

 

라면을 보글보글 끓여서 먹어보니 잉??!!

알고보니 순두부찌개 >ㅆ<

안에 진득하고 고소한 기름맛도 나서 좋으다~!!

다만 라면을 익히다보니 살짝 짜지는것도 있던 ㅎㅎ

그러니 순두부와 국물먼저 즐기시길~!!

겅짜!!! 무한리필이라니 맘껏!!

 

 

 

 

드디어 나온 특양 막창셋트입니다.

특양과 막창,염통,감자,버섯이 나오네요^^

 

지글지글 끓는 소리가 나면

직원분이 먹기좋게 잘라주시고 구워주세요^^

 

 

 

자르고 좀 더 구워주셔요!!!

염통은 드셔도 되용 >ㅆ<



 

부추와 특양,막창이 맛있게 익었어요~!!


 

 

 

 

 

 

양념소스에 찍어서 냠냠 >ㅆ<



 

고추랑 같이 먹으면 굿뜨!!!

 

 

 

 

느끼함을 잡아주는 부추와 버섯,감자와 함께~~

 

배고파서 시킨 창고밥입니다.

김치볶음밥인데 위에

계란후라이와 김가루가!!!
 

 

 

 

쓱쓱 맛나게 비벼서 >ㅆ<


 

구운 곱창과 같이 먹으면 꿀맛입니다 ㅋㅋㅋ

먹다보면 배 아오는거 책임 못져요!!

 

 

 

 

사상술집 곱창고 후기 >ㅆ<


곱창에서 누린내나 잡내가 없고

쫄깃한 식감고소한맛이 일품~!!!

사상에서 고소한 곱창을

맛있게 드시고 싶으시다면

가성비 좋은 곱창고 어떠세요??!!


 

 

요건 만원당 스탬프 한개씩~~

스탬프 4개 더 모으면

모듬 1인분 공짜네 >ㅆ<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