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치킨포장은 수제통닭 철인7호 해운대신도시점에서~!!

2017. 8. 31. 11:10맛집탐방기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해운대에 스케이트보드 타고

저녘으로 치킨을~!!!


제가 방문한 수제통닭

철인7호 해운대신도시점입니다.

 

 

 

드디어 도착한 철인7호 해운대신도시점~!!

저는 철인7호는 처음이라 두근두근~!!

 

 

 

 

매장이 아늑하더라구요~!!

철인7호는 치킨이 한마리반~!!

 

갓튀겨서 나온 철인7호치킨 >ㅆ<

 

 

 

 

얼릉 갖고가서 먹어야겠어요~!!!

한손에는 스케이트보드

한손에는 철인7호 치킨 ㅋㅋ

 

 

 

 

드디어 집에 도착하고 개봉샷~!!

갖고오는동안 먹고싶어서 미치는줄.....

아쉬운건 샐러드가 좀 엉망이됬엉 ㅠㅠ


양념반 후라이드반~!!!

먹음직스러운 치킨~!!!

 

 

 

 

요건 후라이드 닭다리~~ 


 

요건 양념치킨 닭다리~!!

 

 

 

 

 

양념소스에 푹찍어서 냠냠 >ㅆ<



 

 

 

 

간장양념도 찍어봤어요~!!

 

 

 

 

양념감자!!!

역시 감튀는 진리~!!!

맛있더라구요^^

 

샐러드입니다.

샐러드에도 닭튀김이 올라가있는~!!

다만 갖고오는시간이 있어서

채소가 숨이 다 죽었네요 ㅠㅠ

 

 

 

 

외쪽부터 치킨무,마늘간장양념,양념통닭소스~!!

 

쿠폰3매 모으면 맛난 양념감자가 공짜~!!! >ㅆ<

 

 

 

 

수제통닭 철인7호 해운대신도시점 후기


치킨파우더로 무쳐져있어서

후라이드도 간간해서 따로 양념을 안찍어도 되구요

갠적으로 그냥 먹는게 더 괜찮던~!!!

양념치킨의 양념도 좋았어요~!!

철인7호는 한마리반이라서

다리와 날개가 3개씩!!! 아이 좋으다 >ㅆ<

하림생닭을 사용해서 신선하고 맛있던 치킨~!!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