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진역 맛집 쫄깃한 족발먹으러 한양왕족발으로~!!

2017. 8. 27. 12:53맛집탐방기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요즘 족발을 먹은지가 오래되었네요 ㅠㅠ

그래서 다녀온 부산진역 맛집 한양왕족발~!!!

 

위치는 요깅~!!

부산진역 7번출구로 나와서

5분가량 걸으시면 있어요^^

 

 

드디어 도착한 한양왕족발~!!!


 

메뉴판입니다.

족발은 국내산이고

국내산인데 가격이 저렴하네요 ^^

 

 

 

 

드디어 나온 족발 중짜입니다.

밑반찬은 오이냉체,겉절이,콩나물국,새우젓등이 나오네요^^


 

때깔이 좋은 족발~!!

반질반질 맛나겠어요 >ㅆ<




 

 

족발을 쌈으로도 ㅎㅎ

 

상추에 무쌈,족발 큰거 2개,

새우젓,쌈장,마늘을 얹어서 냠냠~!!

원래 쌈은 입터지게 싸는거임 ㅋㅋㅋ

고기는 2개이상 ㅋㅋㅋㅋㅋㅋ


 

요번에는 깔끔하게 새우젓과 함께 >ㅆ<

부들부들 쫄깃한 족발~!! 

 

 

 

 

이번은 해파리오이냉채와 함께~!!!

새콤달콤해서 맛나잉!!!!

 

새우젓과 쌈무와 족발의 만남~!!!

고기에 쌈무가 빠지면 안되죠잉 >ㅆ<


 

 

 

부산진역 맛집 한양왕족발 후기~!!


국내산족발인데 가격이 저렴하구요

2명이서 중짜 먹었는데도 배터지는~!!!

누린내도 안나고 느끼하지않아서 좋더라구요^^

다양한 반찬이 나와서

이런저런 방법으로 족발을

맛있게 즐기기 좋은 한양왕족발~!!


저도 족발공장에서 일해보기도 했었는데 ㅋㅋㅋㅋ

힘들어서 때려침.... ㅋㅋㅋ 




 

 

320x100